로그인 | 오시는길 | 사이트맵
사업자정보 | 웹메일 | 시작페이지로 | 즐겨찾기추가
씨이코리아(주) > 고객센터
더보기버튼
  • 정보등록의 결제관련에 대한 궁금하신 점은 문의해 주세요.
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결제관련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
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결제관련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
더보기버튼
  • 사이트 이용함에 있어서 자주하는 질문 및 답변 내용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.
  • 궁금하신 점에 대해서 먼저 FAQ (자주하는 질문) 내용을 둘러봐 주시기 바랍니다.
회원가입 후 개명을 하여, 회원 정보에서 이름을 변경하고 싶을...
최근에 개명하셔서 저희 사이트 회원정보에서 이름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우선 회원로그인을 하신 후 회원정보 변경페이지를 접속하여 자신의 회원정보를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. 저희 사이트의 회원정보 수정은 큰 제약이 없이 언제나 자유롭게 수정하실 수 있도록 되어 있는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ㅏ. 그리고, 회원정보는 되도록이면 본인의 실명으로 등록하여 주시면 사이트 이용시 좀 더 원활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최근에 개명하셔서 저희 사이트 회원정보에서 이름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우선 회원로그인을 하신 후 회원정보 변...
  창업을 해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(2010-09-24)
  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 (2010-09-17)
더보기버튼
  • 사이트 이용에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사이트 이용에 잘 모르시는 부분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지원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쇼핑가이드를 쓰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프리미엄 상품평 및 쇼핑가이드와 같은 쇼핑지식 콘텐츠를 작성하셔서 얻게 되는 포인트에 따라 고객님의 레벨이 바뀌게되며 달성한 레벨에 따라 아래와 같은 혜택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. ▶ 보상 제도 상세 안내 → 프리미엄상품평 or 쇼핑가이드 월 10회 작성 시 G스탬프 10장 발급됨 (무료 C2 상품의 프리미엄 상품평일 경우 작성 건수에 해당되지 않음) →쇼핑SOS답변 글 월 20회 작성 시 G스탬프 10장 발급됨 →쇼핑 가이드 또는 프리미엄 상품평 10건 이상 작성과 SOS답변글 20건 이상 작성 이 두 조건 충족시에도 중복 지급은 되지 ...
  구매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습니다.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? (2010-09-05)
  해외배송비는 얼마나 나오나요? (배송비표, 실무게 결제 서비스) (2010-09-05)